Quest Mobile 데이터 조사에 따르면 쌍11절 당일 총 6.6억명의 모바일 유저들이참여를 했다고 합니다. 6000만명의 소비자들이 쌍11절 저녁 12시 부터쇼핑대전을 상황리에 막을 열게 되었죠. "쌍11절" 을 창시한 알리바바 기업은 재차 인기를 증명한 샘 모바일 쇼핑 소비자들은 당일 4.6억명에 달하고 징둥은 무력 1억명 왕홍마케팅 을 효과적으로 이용하려면? 이러한 모바일 쇼핑자들을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물론 어마무시한 거래액을 창출해 낸것은 사전홍보 및 컨텐츠 마케팅 유입이 있었기 때문이고 기타 플랫폼을 통해 판매를 한 왕홍들을 분석해야 합니다. 기타 플랫폼에서 판매하고 타오바오로 구매유입 타오바오 연맹 통계수치에 따르면 여러 플랫폼에서 판매활동을 하고 있는 TOP50 왕홍 리스트 중, 한가지 현상에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 40%이상의 왕홍이 콰이쏘우(快手直播) 플랫폼에서 유입됬다는 사실 실질적인 판매의 40프로는 콰이쏘우 라는 플랫폼에서 유입판매방송 전자상거래가 판매시장의 주류가 된 만큼컨텐츠에서 출발한 크리에이터들도 판매방송 전환을 컨텐츠비지니스화의 그림에 포함시켰습니다. 중국 플랫폼 콰이강한 팔로워의 점성과 높은 이용자의 유료화 의사에 힘입은왕홍마케팅 에 있어 콰이쏘우가 현재 가장 인기몰이 중인 중국 플랫폼 입니다. 중국 플랫폼 대세는 이제 콰이수 (콰이) 흔히 한국에서도 많이 알려진 쇼트클립 플랫폼은 도우인(틱톡) 이 중국에서 가장 인지도가 높지만 가격도 비싸고 판매와 바로 이어지지 않습니다.보여드리는 이미지는 유짠 샵에서 패션 왕홍이 판매하는 의류 쇼핑 리뷰 예시 입니다. 패션 왕홍이 트렌드를 이끈다면 유짠 마케팅역시 왕홍과 더불어 주목해야 할 마케팅 입니다.콰이수 가 인기있는 이유도 플랫폼 연계로 실질적 판매를 일으킬수 있기 때문 입니다. 콰이쏘우 전자상거래 판매 플랫폼의 활성화의 속도가 빠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주류 판매왕홍의 기대이상의 판매수치에 달하기 위해서는 위안화 몇십만,몇백만에 달하는 비용이 들기 때문에 왕홍 섭외에 있어 업체들의 관심사는 비용 이겠죠? 일반 중소기업에게 가장 알맞는 왕홍을 선별하려면?한차이나의 왕홍 매칭 시스템이 선별을 손쉽게 도와드립니다. 판매제휴 스타트시 팔로워 많은 왕홍 보다 알맞는 왕홍을 선별해내는것이 중요합니다. 왕홍도 영향력과 활동에 따라 헤드왕홍과 그냥 왕홍으로 나눠지기 때문에 기업의 상황과 기업이 홍보하고자 하는 제품의 카테고리에 맞는 왕홍 선별이 필요합니다. 팔로워와 제품을 타겟으로 하는 소비자군과의 교합이 어느정도 되는지?적당한 홍보 및 판매 비용에 적용되려면 가능한 타겟 소비자군에 맞춤 판매 하는것다음 표는 왕홍별 금액과 영향력 매칭 등을 구분해놓은 데이터 분석 자료 입니다.한차이나는 기업이 원하는 왕홍을타겟 소비자 에 맞춰 매칭해 드립니다.한차이나의 콰이쏘우 왕홍 리소스를 적극 활용하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원하는 팔로워대와 분야별로 타겟별로 가격대별로 원하는판매 왕홍 마케팅을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왕홍마케팅을 효과적으로 하기 위해서는?1. 콰이쏘우 왕홍 리소스 활용 2. 분야별로 적합한 왕홍 매칭 서비스 이용 3. 데이터 분석을 통한 왕홍 효과 적용 콰이수(콰이) 는 중국 쇼트클립 2위업체로 유짠과 위챗을 비롯한 E커머스 플랫폼과의 연계가 원활하기에 대세 이다.구매전환율이 높아 한차이나에서는 콰이수 왕홍을 추천드리고있어요왕홍 효과를 일으키는 방법 제안 드려 봅니다.이러한 방법들이 조금은 복잡하고 어렵다고 느껴지실수 있지만한차이나 에서는 무엇보다 빠르고 신속하게 도와드릴수 있습니다. 한 차이나에서는 브랜드사에 가장 맞는 설계를 돕고 있고브랜드에 적합한 왕흥을 매칭해드리고 있습니다. 왕홍마케팅 과 더불어 콰이마케팅 유잔마케팅 역시 중국마케팅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왕홍마케팅 전략을 도와주는 기업 한 차이나 와 함께 성장할 한국 기업을 찾습니다.저희가 보유하고 있는 인플루언서 및 왕홍은 패션, 뷰티, 식품, 여행, 건강 등 다양한 분야에 분포되어 있습니다. click한 차이나의 또 다른 포스트 구경 가기